전국삼성전자서비스 해고자 복직투쟁위원회에서 복직을 위해 싸우던 정우형 열사는 지난 2일 이재용 부회장에게 “나는 노조파괴공작의 피해자“라는 제목으로 거짓 사과 말고 해고자 복직을 통해서 진심으로 사과하라는 내용의 편지를 등기로 보냈다. 이재용 부회장은 열사의 서신을 수취거부를 하였다.
고인은 서신을 돌려받은 후 죽음으로 이재용 부회장에게 항거하고자 자결을 하였다. 8년간 해고자 생활을 했던 정우형 열사는 유서에서 “나 죽거든 화장하여 동지들에게 한 줌씩 나누어주어 삼성에 뿌릴 수 있게 부탁합니다”라고 말하였다.
우리는 삼성전자서비스에서 노조를 만들다 삼성의 노조파괴공작의 피해자가 되어 죽음에 이르게 된 정우형 열사의 투쟁을 이어가는 정우형 열사 대책위원회이다.
우리는 고발한다. 2020년 5월 이재용 부회장의 대국민 사과는 새빨간 거짓말이었다. 이재용 부회장은 “그동안 삼성의 노조 문제로 인해 상처를 입은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하였지만 자신이 재판에서 무죄를 선고받기 위한 쇼에 불과하였다. 삼성 이재용 부회장은 정우형 열사의 죽음에 직접적인 책임이 있다. 그는 살인자나 다름없다.
삼성의 노조파괴공작은 끝나지 않았고 현재도 진행 중이다. 이재용 부회장과 삼성은 삼성전자서비스 해복투의 해고자들을 삼성전자서비스에 복직시키지 않았고 해고자들은 여전히 길 위에 있다.
이제 우리는 요구한다.
하나. 이재용 삼성부회장은 삼성 노조파괴공작 모든 피해자들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하고 배상하라.
하나. 정우형 열사의 명예회복과 원직 복직을 하라.
하나. 삼성전자서비스 해복투 명예회복과 원직 복직을 하라.
2022년 5월 16일
정우형 열사 대책위원회
[]
[ Album ]
삼성전자서비스 해고자 정우형 열사 유서
나를 아는 모든 이에게 그리고
내가 아는 모든 이에게
내가 아는 모든 이들 중 내가
잘못한 이들에게 용서를 구합니다.
또한
나를 아는 모든 이들 중 내게
잘못한 모든 이들을 내가 용서합니다.
라두식(삼성 서비스 전 통합 지회장)
제외하고 모든 이를
정우형
※ 내 죽거든 화장하여 동지들에게
한 줌씩 나누어주어 삼성에
뿌릴 수 있게 부탁합니다.
해복투 동지들에게
투쟁
결사 투쟁
2 Comments
熟女 ラブドール あなたは家にホットで魅力的な人形を持っていますか?今すぐ入手する時が来ました!
elsa babe stroker https://sexdolllist.com/site/elsa-babe.html